한강의 맨부커상 수상에 번역자가 눈물 보인 까닭
사이트명
한강의 맨부커상 수상에 번역자가 눈물 보인 까닭
url(링크)
http://joongang.joins.com/?cloc=joongang|article|bi
기관명
JoongAng Ilbo
발행일
20160517
초록
16일 영국 런던의 빅토리아앤앨버트뮤지엄에서 맨부커 인터내셔널상 수상작이 발표됐을 때 눈물을 보인 건 소설가 한강이 아니라 번역자 데보라 스미스(28)였다. 그리곤 짧은 두 문장으로 자신의 감정을 정리했다. 시적 문장을 즐기는 그다웠다.
동일기관
  • 모두이용
  • 국립중앙도서관

관련정보




이용 평가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상세안내 오아시스 누리집을 통해 검색된 자료들은 국립중앙도서관이 도서관법 제20조의 2항(온라인 자료의 수집)에 의거하여 수집한 자료입니다. 해당 자료에 대한 모든 권리사항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며 서비스 자료 중 저작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자료가 있을 경우 메일(oasis2005@korea.kr)로 주시면 즉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말

공개범위는?
국립중앙도서관에서는 도서관법 제20조2(온라인 자료의 수집)에 의거하여 웹사이트와 웹자료를 수집하며, 수집된 웹사이트와 웹자료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국립중앙도서관은 웹사이트 소유자에게 이용 동의 요청을 통해 아래와 같이 공개 범위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모두이용
웹사이트 소유자가 ‘이용 동의’를 한 경우, 국립중앙도서관 및 인터넷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국립중앙도서관
웹사이트 소유자의 ‘이용 동의’가 없을 경우, 국립중앙도서관 내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비공개
웹사이트 소유자가 비공개 요청을 하거나 국립중앙도서관 정책상 공개가 어려운 경우, ‘비공개’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

오아시스 누리집을 통해 검색된 자료들은 국립중앙도서관이 도서관법 제20조의 2항(온라인 자료의 수집)에 의거하여 수집한 과거의 웹자원입니다.
게재된 내용은 최신의 것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자료에 대한 모든 권리사항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작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자료가 있을 경우 메일(oasis2005@korea.kr)로 주시면 즉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